스킵네비게이션

페이스북 유튜브 언어(한) 인스타
학과소개 하늘을 날자, 세계를 무대로
Fly to the sky, Go to the world
하늘을 날자, 세계를 무대로<br/>Fly to the sky, Go to the world

학과장 인사말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항공관광학과는
‘서비스 마스터’ 양성을 목표로
2008년 부울경 최초 4년제 대학에서 개설된
역사와 전통이 있는 학과입니다.

부울경지역을 대표하는 항공서비스 관련 4년제 학과로서 항공·관광 산업의 실무와 이론을 겸비한 탁월한 교수진과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 실습실, 비상탈출 슬라이드 및 VR 안전체험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와이즈유 영산대학교는 교육부 대학 역량 진단 평가 자율개선대학 최고등급으로 선정되어 항공·관광서비스 산업분야 전문인을 양성하는데 집중적인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노동부 재정지원 IPP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학생이 기업에서 4대 보험 가입과 임금을 보장받으며 실무교육을 받는 차별화된 취업 연계프로그램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동남권 승무원 최다 배출학과로 높은 항공사 객실승무원 취업률을 자랑합니다.

아울러 학년별 지도교수의 멘토링을 통해 체계적으로 학생들을 지도하며, 개개인의 강점을 강화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생의 성공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학생들이 목표와 열정에 대해 깊이 탐색하고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역량을 개발하는 곳이 될 수 있도록
저희 교수진은 학생들의 건강한 발달을 지원하고 서로 협력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4년 3월 6일 항공관광학과 학과장